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청소년

토성초, 마약 중독 예방교육 실시

기사입력 2026-06-22 12:0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토성초등학교(교장 이란희)22일 전교생을 대상으로 마약 중독 예방교육을 실시했다. 이번 교육은 강원특별자치도교육청 2026년 흡연·음주·마약 등 약물 오남용 예방교육지원단사업의 일환으로 진행됐으며, 학생들의 건강한 성장과 약물 오남용 예방 의식 함양을 위해 마련됐다.

이날 교육은 전문 강사가 학교를 방문해 학년 수준에 맞는 맞춤형 교육으로 운영했다. 1교시에는 3~6학년, 2교시에는 1~2학년 학생들을 대상으로 마약류의 위험성과 중독의 심각성, 약물 오남용의 폐해, 올바른 대처 방법 등을 알기 쉽게 설명했다.

학생들은 실제 사례와 다양한 시청각 자료를 통해 마약의 위험성을 이해하고 건강한 생활 습관의 중요성을 되새기는 시간을 가졌다. 이란희 교장은 학생들이 약물의 위험성을 정확히 알고 스스로를 보호할 수 있는 힘을 기르길 바란다고 전했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