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지역/단신

철원군 70대 축구대표팀, 강원도협회장기 축구대회 우승 쾌거

이수진 주장 "한마음 한뜻으로 최선 다한 결과"

기사입력 2026-06-21 20:13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동해시 상대로 4대 0 완승
내년 대한축구협회장기 강원도 대표 출전


철원군 70대 축구대표팀이 지난 20일부터 21일까지 고성종합운동장에서 열린 강원도협회장기 축구대회에서 우승을 차지하며 노익장을 과시했다.
철원군을 대표해 출전한 70대부 선수단은 정제훈 회장을 중심으로 안종섭 감독, 이수진 주장 등 총 31명의 선수로 구성돼 대회에 참가했다. 선수들은 그동안 갈고닦은 기량과 팀워크를 바탕으로 경기마다 뛰어난 경기력을 선보이며 결승에 진출했다.
특히 결승전에서는 동해시 대표팀을 상대로 압도적인 경기력을 펼치며 4대 0 완승을 거뒀다. 선수들은 경기 내내 조직적인 플레이와 투지 넘치는 모습으로 상대를 압박하며 우승 트로피를 들어 올렸다.
이번 우승은 선수들의 꾸준한 훈련과 축구에 대한 열정이 만들어낸 값진 성과로 평가받고 있다. 무엇보다 70대라는 나이가 무색할 만큼 활기찬 경기력을 선보이며 생활체육의 모범 사례가 됐다.
이수진 주장은 “선수들이 한마음으로 최선을 다해준 덕분에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었다”며 “응원해주신 군민들과 축구 동호인들께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철원군 70대 축구대표팀은 이번 우승으로 내년에 열리는 대한축구협회장기 전국대회에 강원특별자치도 대표로 출전하게 돼 전국 무대에서 또 한 번 철원의 명예를 드높일 전망이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