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오피니언 > 기고/연재

본회의를 끝으로 4년간의 도의원 활동을 마무리 했습니다.

엄기호 道의원

기사입력 2026-06-19 10:3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엄기호 도의원입니다.
저는 어제 강원특별자치도의회 본회의를 끝으로 4년간의 도의원 활동을 마무리하게 되었습니다.
그동안 보내주신 믿음과 성원 덕분에 철원 발전과 군민 여러분의 행복을 위해 최선을 다할 수 있었습니다.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앞으로도 도의원으로서 쌓은 경험과 인적네트워크를 바탕으로 철원 발전과 군민 여러분의 이익을 위해 변함없이 노력하겠습니다.
또한 본업인 법무사로 돌아가 군민 여러분의 법률적 어려움을 해결하는데 힘을 보태고자 합니다.
늘 건강하시고, 늘 행복하시기를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행복전도사 엄기호 올림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