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행사

제20회 서면 면민 한마음 체육대회 개최

오는 20일, 서면생활체육공원서 면민 화합 한마당

기사입력 2026-06-16 09:58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서면체육회(회장 정병하)는 오는 20일 서면생활체육공원(와수리 1235-8)에서 제19회 서면 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는 면민 간 화합과 결속을 다지기 위해 마련된 자리로, 체육경기와 함께 주민들이 함께 어울릴 수 있는 다양한 프로그램이 진행될 예정이다.

정병하 회장은서면 면민 한마음 체육대회는 단순한 체육행사를 넘어 면민 모두가 함께 웃고 소통하며 서로의 정을 나누는 소중한 자리라며일상의 바쁜 생활에서 잠시 벗어나 이웃과 함께 즐기며 공동체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어이번 행사를 통해 서면의 화합과 결속이 더욱 단단해지고, 면민 모두가 주인이 되는 따뜻한 공동체로 발전하는 계기가 되길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