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청소년

토성초, 제1회 파크골프 대회 개최

기사입력 2026-06-15 10:59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토성초등학교(교장 이란희)615일 교내 운동장에서 제1회 토성파크골프 대회를 개최하며 학생들이 스포츠를 통해 성장과 배움의 가치를 나누는 시간을 마련했다.

이번 대회는 학생들이 학교스포츠클럽 활동을 통해 익힌 파크골프 기량을 발휘하고, 도전과 성취의 즐거움을 경험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이날 학생들은 4개 홀 개인 타수 경기에서 집중력 있게 경기에 임하며 평소 갈고닦은 실력을 선보였다.

특히 학생들은 승패를 넘어 서로를 응원하고 격려하는 가운데 스포츠맨십과 배려의 가치를 자연스럽게 실천했다. 경기에 참여한 학생들은 자신의 기록에 도전하며 성취감을 느끼고, 친구들과 함께 건강한 경쟁의 의미를 되새기는 뜻깊은 시간을 보냈다.

대회는 학기별로 운영되며, 고학년부 경기는 오는 618일 실시될 예정이다.

이란희 교장은 학생들이 스포츠 활동을 통해 자신감을 키우고 서로를 존중하는 태도를 배우는 소중한 기회가 되었기를 바란다앞으로도 학생들이 즐겁게 참여하며 성장할 수 있는 다양한 체육활동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겠다고 말했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