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청소년

근남초 학생들, 바자회 수익금 기부로 지역사회에 따뜻한 나눔 실천

기사입력 2026-06-05 09:15 수정 2026-06-05 09:16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근남초등학교(교장 최백규)64일 교내 바자회를 통해 마련한 수익금 31만 원을 근남면사무소에 기부하며 지역사회 나눔 실천에 앞장섰다.

 

이번 기부금은 학생들이 직접 물품을 기증하고 판매에 참여하며 마련한 것으로, 나눔의 의미를 배우고 실천하는 과정 속에서 모아진 소중한 결실이다.

 

학생들의 따뜻한 마음이 담긴 기부금은 지역 내 저소득 가구와 복지 사각지대에 놓인 이웃들을 위한 자원에 사용될 예정이다.

 

이날 전달식에 참석한 학생 대표들은 우리의 작은 정성이 어려운 이웃들에게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다며 따뜻한 마음을 전했다. 학생들이 보여준 순수한 나눔 실천은 지역사회에 잔잔한 감동을 선사했다.

 

윤혜연 근남면장은 학생들이 직접 바자회를 열어 이웃사랑을 실천한 뜻깊은 나눔에 깊이 감사드린다아이들의 따뜻한 마음이 필요한 이웃들에게 잘 전달될 수 있도록 소중히 사용하겠다고 말했다.

 

이어 이번 기부는 단순한 기부금 전달을 넘어 미래세대가 나눔과 배려의 가치를 배우고 지역사회와 함께 성장하는 의미 있는 실천이라는 점에서 더욱 뜻깊다앞으로도 지역 내 나눔 문화가 확산될 수 있도록 적극 노력하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근남면사무소 생활복지팀은 지역 내 기관 단체와 함께 다양한 나눔 활동을 추진하며 어려운 이웃을 위한 복지 안전망 구축에 힘쓰고 있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