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최종편집일 2026-06-22 15:42

  • 뉴스 > 지역/단신

철원군수 후보들 본투표·사전투표 참여

소중한 한 표 행사, 유권자 적극적인 투표 당부

기사입력 2026-06-03 12:33 수정 2026-06-03 12:47

페이스북으로 공유 트위터로 공유 카카오 스토리로 공유 카카오톡으로 공유 문자로 공유 밴드로 공유
0
제9회 전국동시지방선거가 실시된 가운데 철원군수 후보들이 투표에 참여하며 유권자들의 적극적인 투표를 당부했다.
더불어민주당 한금석 철원군수 후보와 부인 김해숙 씨는 지난 5월 29일 사전투표 첫날 투표소를 찾아 소중한 한 표를 행사했다. 한 후보는 당시 “군민 모두가 선거에 적극 참여해 지역의 미래를 결정하는 뜻깊은 권리를 행사해 주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또 무소속 고기영 철원군수 후보와 부인 김경숙 씨도 이날 동송체육관 배드민턴장에 설치된 사전투표소에서 한 표를 행사했다. 고 후보는 “투표는 민주주의의 가장 기본적인 권리이자 의무”라며 “군민들의 현명한 선택이 지역 발전의 밑거름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본투표일인 6월 3일에는 국민의힘 김동일 철원군수 후보와 부인 조춘희 씨가 묘장초등학교에 마련된 투표소를 찾아 투표를 마쳤다. 김 후보는 투표 후 “군민의 선택이 철원의 미래를 결정하는 만큼 많은 분들이 투표에 참여해 주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철원군수 선거에 출마한 세 후보 모두 투표에 참여하며 군민들의 적극적인 선거 참여를 독려했다. 후보들은 선거 결과와 관계없이 군민의 뜻을 존중하겠다는 입장을 밝히며, 철원 발전을 위한 공정한 경쟁과 성숙한 선거문화 정착의 중요성을 강조했다.

관리자 (korea78123@hanmail.net)

  • 등록된 관련기사가 없습니다.

댓글0

스팸방지코드
0/500